NLC

NLC

NLC

NLC

mardi 30 mai 2023

아니요 나는 전혀 자신이 없다 우크라이나어로

 

아니요
나는 전혀 자신이 없다
우크라이나어로
왜냐하면
그의 작은 게임
사회의
g7으로 오세요
아니요
공정한

잴 수 없는
어두운


그의 나라는 할 일이 없다
그는 아니다
무언가가있다
부정한
내부에
최근에
난 안 할거야
할 것
그렇지 않으면
그리고 저스틴
그것은 그의 능력에 달려있다.
도시
지역 사회
내가 깊은 믿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
하지만
그 남자
노력이 있고,
나는 부처님의 손을 잡고
왼쪽
당신은 밝힐 것이다
오른쪽에서
그런 다음 왼쪽으로
전체
할 수 있었다
순수한
감사해요

Aucun commentaire:

Enregistrer un commentaire

Remarque : Seul un membre de ce blog est autorisé à enregistrer un commentaire.

Monde

Nombre total de pages vues

Formulaire de contact

Nom

E-mail *

Message *